

이름
치기라 히나
(千明 陽菜)
키/몸무게
160 / 49
나이
18
국적
일본
성격
고양이/제멋대로/까탈스러운/당당한/자신감 넘치는/사교적인/변덕스러운/호기심/엉뚱한/귀찮음 많은/고집이 있는/짓궂은
그의 성격은 그의 외모에서 쉽게 연상할 수 있었다. 제멋대로에 변덕스럽고, 매사에 뻔뻔하리만치 당당한 태도는 고양이를 연상시켰다. 제멋대로인 정도가 꽤 심했는데, 종종 수업을 빼먹거나 수업 중에 자는 등 선생들에겐 문제아로 낙인 찍혀있을 정도였다. 선생의 평가와는 별개로 그의 주변엔 비슷한 부류의 아이들이 언제나 함께였는데, 불화 같은 것이 일어나지 않는 걸 보면 사람과 잘 어울리는 데에는 익숙한 듯했다. 변덕이 아주 심했는데, 주변 사람을 당황하게 하기도 하고, 난데없기도 했다. 예를 들어 좋다던 음식을 며칠 새에 거들떠보지도 않는다던가. 같이 식사하려 식당을 알아보려 해도 짧게는 하루아침에 좋아하는 것이 바뀌기도 하니 난감했다. 호기심도 왕성해 처음 보는 것은 꼭 건드리곤 했다. 이 호기심이 엉뚱한 행동들로 이어지기도 했다. 빵을 먹다 말고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며 우유에 온종일 담가 본다던가. 남이 시키는 것은 절대 하지 않고 하기 싫은 건 죽어도 안 하는 똥고집이 있다. 짓궂은 면이 큰 편이었는데, 주변의 반발을 사기도 했다.
기타
생일:4/5
혈액형:A
말투: 상대를 친구야~ 라며 친근하게 불렀지만, 말투는 그리 친절하지 않았다. 까칠하고 새침했으며, 목소리 또한 카랑카랑했다. 나이가 많은 사람에겐 일단 존댓말을 썼다.
가족: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사는 외동. 부모님은 각각 판사, 변호사 일을 하고 있다. 꽤 깐깐한 집안인데 히나의 경우는 좀 별종취급을 받고 있다.
취미:패션이나 음식 관련 잡다한 잡지들을 모으고 있다. 쇼핑도 즐기고 있으며 집안 사정이 좋은 것 같다.
불량소녀: 어른들이나 몇몇 아이들에게 보이는 그의 인상. 수업도 빼먹고, 와도 잠을 자거나 선생님에게 대들거나, 놀러 다니는데 바쁜 등 달갑지 않아 하는 이들이 많았다.
성적:불량한 태도와는 별개로 머리는 좋아 성적은 꽤 나오는 것 같다. 집에서 공부한다지만 그 양도 많진 않다. 머린 좋은 데 노력은 안 하는 유형이다.
괴짜: 공부량에 비해 성적도 좋고 집안도 좋아 이상적인 삶만 사는 것 같지만 허당끼가 있다. 깊게 이야기 하다 보면 괴짜스러운 느낌이 든다. 괴담은 믿지도 않으면서 그쪽 상식이 은근 많다거나, 위에서 말한 엉뚱한 행동들이나 그런 것들.
사치: 꽤 사치스러운 편이다. 옷들이나 악세사리는 대부분 비싼 것들이었고, 먹는 음식들도 보면 고급진 것들 뿐.
호불호: 호-고양이, 새 옷, 쇼핑, 보석 불호-그때그때 마음에 들지 않는 것들, 더위
습관: 불안할 때 손톱으로 벽이나 근처의 것들을 드르륵드르륵 긁는다.


"괴담같은게 있을리가 없잖아~?"

밝은 금발로 탈색한 원래는 짙은 갈색의 머리카락과 털 코트, 가죽 부츠에 스타킹, 목티에 원피스를 입었다.
손톱엔 노란 물방울이 찍힌 분홍 매니큐어. 맑은 초록색의 눈과 화장한 얼굴.
굽 높은 부츠는 그를 원래 키인 160센티보다 8센티 커 보이게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