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세키가하라 하루카

( 関ヶ原 はるか / Sekigahara haruka )

 

 

키/몸무게

169 / 52

나이

19

 

국적

 일본 

 

 

성격

 

직설, 나른, 도도, 약간의 다혈질
차분하고 침착하고 얌전하고 약간은 앙칼지고. 어딘가의 잘 길러진 도도한 애완 고양이 같은 느낌을 준다. 묘하게 나른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까칠한 듯 상냥한듯 제멋대로 구는 그 모습은 어느 드라마에 나오는 부잣집 아가씨 같기도 했다.
 
말은 상황에 맞게 고르는 편이지만, 예쁜 말은 잘 하지 못했다. 불합리한 상황에서는 욱하는 성향을 보이는 것으로 보아, 상당히 다혈질인 면이 숨겨져 있는것 같기도 하다.
 
비과학적인 일에 상당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겁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금지된 호기심의 느낌으로 즐기고 있는 중.
 
 

 

기타

 

10월 31일. A형.


소지품: 공작세트(풀,가위,커터칼 등), 안약, 수면 안대, 휴대폰

like/hate : 과일 통조림 / 땅콩버터(알레르기 있음)

1. 전학생. 작년 이맘때 쯤 시고쿠 학원에 전학왔다. 부모님이 굉장히 부유하시다는 모양. 본인은 이를 티 내고싶지 않아한다.

아니, 애초에 언급도 잘 안 하는 듯 한데.

2. 눈이 상당히 건조한 듯 하다. 안약은 그녀의 잇 아이템이다. 눈이 자주 피로해져 수면 안대를 쓰고 있기도 한다.

3.오컬트 마니아. 시고쿠 학원의 괴담 연구부이자 유명 괴담 사이트 네임드 유저다. 닉네임은 '아모쿠 야나기 亜木柳 '. 통칭 야나기쨩. 각종 유명한 괴담을 리얼리티 있게 설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3-1. 인터넷 상의 말투는 상당히 귀여운 모양. 이모티콘을 애용한다.

4.취미는 공작. 자르고 붙이고 하는 손장난을 좋아한다. 방해하면 커터칼을 들고 찔러버린다... 하면서 협박하기도 한다. 물론 농담.
4-1. 취미 치고 공작의 퀄리티는 상당히 좋지 못하다. 열심히 만들긴 하는데 결과물은 영...

5. 동인문화에 상당한 지식이 있는 듯 하다. 지금은 흑역사 정도로 여기는 중.
 

"어디서 만난 적이 있냐고...?

지금 꼬시는거야...?"

서툴게 듬성듬성 잘라낸 머리카락. 머릿결은 잘 관리된 듯 부드럽다. 뿌리 염색을 하지 않아 검은 머리가 올라오고 있다.

독특한 눈 색. 살이 보이는 곳에는 밴드가 덕지덕지 붙어 있다. 
 

이 페이지는 1920*1080의 크롬 환경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커뮤니티에서 거론되는 지명과 이름은 실제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