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스즈란 하나히메 / Suzuran Hanahime / 鈴蘭 花姬
키/몸무게
158.4 / 45.4kg
나이
19세
국적
일본
성격
Dreamer ∥ Saint ∥ Friendly ∥ Mysteric ∥ Phlegmatic ∥ Sanguine ∥ Neutral ∥ Positive
☆꿈을 꾸는
그 나이대의 소녀 같은 면이 굉장히 자주 보인다. 나쁜 뜻은 아니고, 조금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일 때가 있다.
방긋방긋 잘 웃기도 하고, 늘 웃는 상이기도 하고... 정신력이 강하다고 해야할지, 제법 충격적인 것들에도 크게 충격받지 않아하는 것 같다.
★성인 군자
화를 내는 경우를 볼 수 없다, 기 보다 화를 내지 않는다. 속으로 삭히는 것인지 그녀가 화를 내는 것은 좀처럼 볼 수 없다.
끓는 점이 높은 것일까? 짜증내거나 하는 모습도 좀처럼 볼 수 없지만, 유일하게 싫은 표정을 짓는 때는 누군가 자신을 건드렸을 때.
☆친근하고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는, 친근한 성격의 소유자. 하지만 의외로 선을 딱 긋는 것이 느껴지는 것이 조금 섭섭하다는 평이다.
의외로 일정 수준으로 친해지고나면 거기까지 라는 느낌으로 웃음을 지을 뿐이다.
★무관심
남에게 조금 무덤덤할 정도로 무관심하다. 예를 들자면 수업시간에 피구공에 누군가 맞았을 때 대부분의 여자아이들은 조금
호들갑을 떨면서 괜찮다고 물어보는 편이라면, 저정도는 곧 나을텐데~ 하는 느낌의 방관자.
☆
침착한 ∥ 낙관적인 ∥ 중립적인 ∥ 긍적적인
기타
1. 03. 31 (Nigella, 꿈길의 애정), Aries, Aquamarine
1-1. 애지중지 키워진 외동딸.
1-2. 의외로 천방지축은 아닌것 같다.
1-3. 괴이연구부의 부장...이라는 직책을 맡고 있다는데, 이상한 동아리도 허가해주더라며 웃는다.
2. 동네 신사의 딸.
2-1. 집안이 대대로 신사를 물려받아온 집안.
2-2. 우메(梅)대사 라고 불리우는 신사를 관리하고 있다.
2-3. 다음대의 무녀는 하나히메라는 것 같지만, 본인 입으로 말하는 일은 없다.
2-4. 긴 역사를 지녔다지만 별 관심 없는 것 같고.
3. 나는 신을 믿지 않는걸.
3-1. 집안이라던지 신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그런 말을 하곤 한다.
3-2.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 회의감을 가지고 있는지도...?
3-3. 그럼에도 무녀로서 수업은 꾸준히 받고 있는지 나름 본인이 쓴 부적이라던가는 효험이 있다고...
4. 사람 대하는게 서툴어 보일때가 있다.
4-1. 스킨십을 싫어한다. 몸에 타인이 닿는 것을 지극히 꺼려하는 편.
4-2. 타인이 닿으면 조금, 견딜 수 없는 것 같은 표정을 지을 때가 있다.
5. 괴이연구부 부장.
5-1. 장난삼아 신청한 부서가 통과한 것이라고 하지만, 이전부터 비슷한 부서가 있었다. 실질적으로는 이름이 변경된 형태
5-2. 부에는 유령부원만 가득하다고 하지만 본인도 딱히 부서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5-3. 그럼에도 부서활동이랍시고 제안한 것이 이번의 '학교 퇴마 작업'....
5-4. 인데 아버지가 알면 매우매우 혼날 것이라며 조용히 모일 것을 부탁하고 있다.
6. 귀여운 것들을 좋아해.
6-1. 맛있는 것들도 좋아해.
6-2. 마카롱, 초콜릿, 케이크, 코코아.. 같은 달콤한 것들을 나열해 놓는다.
6-3. 학교 뒤뜰에 자주 나타나는 고양이 본적 있니? 귀엽지 않니?
7. 애정은 거짓이니까.
7-1. 부서질 것 같은 연약한 것들을 싫어한다.
7-2. 눈에 보이지 않는 형태가 불분명한 것들도 좋아하지 않는다.
7-3. 타인의 애정을 믿지 않는다.


☆
본인의 이야기로는 매우 단정한 머리... 라고 하지만 왼쪽과 오른쪽이 언밸런스한 점이 매우 단정치 못하다고 생각된다.
왼쪽 머리는 허벅지까지 닿을 정도로 긴 머리이지만 오른쪽 머리는 턱선을 조금 넘는 정도의 길이. 딱 반반 길이이다.
검은 머리(블루블랙 정도의 푸른색을 띈다.)에 안쪽 색상은 시크릿 투톤으로 하얀색. 머리에 모란꽃 장식을 달고 다닌다.
핀의 형식이지만 때때로 머리를 정리할때 사용하기도..
긴 일자 직모에 티가 나지 않아서 그렇지 히메컷의 옆머리. 앞머리는 단정한 일자머리.
눈동자는 붉은 적색. 속눈썹은 길고 풍성한 편이고 입술은 옅은 다홍색이다. 항상 립글로즈를 바르고 다니는 것 같다.
★
교복은 단정하게 입고 다닌다. 전혀 개조하지 않은 형태. 넥타이는 가디건 속으로 잘 넣어다니는 편.
교복이 잘록한 허리라인을 잘 드러내 주는 편이다.
모란꽃을 좋아하는 것인지 모란이 그려지거나 달려있는 형태의 악세사리등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다.
허벅지를 반 덮는 오버니삭스, 조금 투박해보이지만 편한 형태의 검은색 학생구두.


" 양심적으로 내 탓은 하지 말자~ "